> 전문클리닉 > 교통사고후유증
탕약치료, 침(약침), 뜸, 부항, 추나요법, 한방물리요법 등의 다양한 치료방법으로 교통사고 후유증을 치료하고 있으며, 자동차 보험으로 별도의 비용없이 치료가 가능합니다.
보통 치료는 4~8주 정도로 하지만 치료가 더 필요한 경우는 연장진료를 하게 됩니다.
최근 조사에 의하면 교통사고 후유증 환자의 한방치료 효과에 대해서는 약 80%이상의 환자에게 유효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한방에서는 고통사고 후유증을 ‘낙상(落傷)’, ‘타박’, ‘어혈(瘀血)’, ‘담음(痰飮)’의 범주에서 치료하고 있습니다. 치료의 주된 목표는 어혈을 제거하면서 경락의 기혈순환을 촉진시켜 손상된 신체의 균형을 회복하여 통증을 없애주고 장애를 최소화하는 데에 있습니다. 어혈(瘀血)이란 정상적인 생리 기능을 상실한 혈액이 경맥이 내부에 쌓여 풀어지지 못하고 머물러 있는 것으로서 그 증상은 찌르는 듯한 통증이 있고 야간에 심하며 한곳에 머물러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어혈을 풀지 않고 단순히 근육과 인대만을 치료하게 되면 치료기간이 길어지며 치료에 잘 반응을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으므로 우선적으로 어혈을 없애는 치료가 필요합니다.
한약, 침, 부항요법, 뜸 등의 치료로 교통사고 후유증을 극복하여 건강한 삶을 누리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인천시 서구 경서동 976-43 / TEL : 032-564-8123
COPYRIGHT ⓒ 2010 경희 명 한의원. All Rights Reserved.